뒤로

회원가입

01 이용약관

블루피드 회원가입을 위해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읽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보기
보기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시면 맞춤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블루피드(Bluefeed)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블루엠텍(이하 "블루엠텍")이 제공하는 블루피드(Bluefeed) 서비스(웹사이트 : https://bluefeed.co.kr 이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여러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므로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시에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버튼을 누르거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거나 대리인으로서 동의할 적법한 권한이 없다면 서비스 이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분의 어려움 또는 불편함에 대해 블루엠텍에게 책임이 없음을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채널은 필요한 경우 본 약관 이외에 별도의 서비스 운영정책을 규정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은 필요한 경우 본 약관 이외에 별도의 서비스 운영정책을 규정할 수 있고, 웹사이트에 게시한 사용 가이드를 통해 세부 내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채널 웹사이트에 게재된 사용가이드 등 세부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관련 정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신청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1. 용어의 정리

1. "사업자"는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블루엠텍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2. "플랫폼"은 (1) 사용자(제3호 참조)가 서비스를 통해 고객(제4호 참조)과 텍스트 ∙ 음성 ∙ 영상 등의 방법으로 상담 등 소통함에 있어 (2) 고객(제4호 참조)이 (3) 블루팜코리아(제6호 참조) 커머스를 통해 정보 제공 및 상담 등 소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소프트웨어(이하 “블루피드”)를 포괄적으로 의미합니다.

3. "사용자"는 사업자의 임직원 또는 대리인으로서 적법한 권한을 가지고 사업자를 위해 직접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과의 대화, 관리 등 업무를 수행하는 개인을 의미합니다. 본 약관상 사용자의 행위는 사업자에게 그에 따른 법적효과가 귀속합니다.

4. "고객"은 사용자가 플랫폼을 통해 대화 및 관리하는 상대방을 의미합니다.

5. "계정"은 블루엠텍이 사업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플랫폼 로그인 계정을 의미합니다.

6. “블루팜코리아”는 블루엠텍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의약품 e커머스 플랫폼(웹사이트 : https:/www.bluepharmkorea.co.kr)을 의미합니다.

7. "데이터"는 플랫폼을 통해 게시 또는 전송되는 글, 사진, 영상, 파일, 기타 일체의 정보 혹은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의 제공

2-1. 계약의 성립

사용자가 회원가입 과정에서 블루엠텍이 요청하는 정보를 입력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블루엠텍과 사업자 사이에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이 과정에서 사업자는 사용자의 사원번호를 설정하고, 블루엠텍은 그에 따른 계정을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블루엠텍이 공시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며, 사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라 위 개인정보처리방침에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용자 또는 사업자가 베타 기간 및 무료플랜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특정 기능 및 부가 서비스 이용 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2. 권리귀속

블루엠텍은 사업자에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개인적이고 양도불가능하며 비독점적인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블루엠텍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하는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기타 일체의 정보 및 자료에 대한 특허권, 저작권 기타 일체의 지식재산권은 블루엠텍에게 있으며, 본 서비스의 이용 이외의 용도 또는 목적으로 블루엠텍의 지식재산권을 사용하는 권한까지 부여한 것은 아닙니다.
사업자는 본 약관에 따라 갖는 권리 및 계약상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 처분할 수 없습니다.

2-3. 서비스 업데이트 제공

블루엠텍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의 품질 및 경험을 끊임없이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블루엠텍은 사업자로부터 별도 동의를 받지 않고도 서비스의 특정 기능 혹은 디자인을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 그에 필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업데이트에는 중요한 기능의 추가 또는 불필요한 기능의 제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서비스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4. 광고성 정보 전송 기능

블루엠텍은 더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각종 고지, 관리 메세지 및 기타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에 표시하거나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사용자의 연락처를 통해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 광고성 정보 전송의 경우에는 사용자가 사전에 수신에 대하여 동의한 경우에만 이를 전송합니다. 사용자는 언제든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수신을 거절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블루엠텍은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5. 서비스 범위 및 이용요금

블루엠텍은 제공한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업자에게 일정 금액의 이용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격, 지급방법 등 구체적인 사항은 사업자에게 개별 게시됩니다. 서비스의 범위 및 내용, 서비스 이용요금 등 관련 제반 사항은 블루엠텍의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6. 사용자의 의무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블루엠텍, 사업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등 지식재산권, 명예권, 프라이버시권, 기타 법령상 또는 계약상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2. 폭력적인 표현, 성적 표현, 성별, 인종, 사회적 신분 등에 관하여 차별하는 표현, 기타 반사회적이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표현을 하는 행위

3. 동일하거나 유사한 메세지 또는 음성을 반복적으로 또는 다수를 상대로 송신하는 등 스팸으로 판단되는 행위

4. 기술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불법으로 조작하거나 서비스 관련 서버와 네트워크 시스템에 지장을 주는 행위

5. 플랫폼을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등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기타 변형하는 행위

6. 정당한 사유 없이 임의로 본인의 전화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여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7. 기타 법령 또는 사회상규,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

사용자의 계정 정보를 유지하고 보안을 지키는 것은 전적으로 사업자의 책임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관리하는 사업자 소유의 고객정보 또한 사업자가 전적인 관리 책임을 갖습니다. 블루엠텍은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정보보안 사고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이 동의 없이 제 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것이 발견될 경우 즉시 privacy@bluemtec.com에 이를 통지하고 블루엠텍이 요청하는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7. 사업자의 의무 및 책임

블루엠텍은 서비스 제공 이외에 사업자가 영위하는 사업(사업의 종류, 판매하는 제품 혹은 서비스 종류와 기능을 포함하며 이에 한정되지 아니합니다)에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사업자의 이용, 운영 및 관리 등 업무는 사업자의 몫이며, 블루엠텍은 관련 의무 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사용자의 위법, 부당한 행위로 인해 사업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사업자에게 귀속합니다. 다만, 블루엠텍은 사용자가 법령 및 본 약관에 위반한 행위를 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블루피드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범위 내에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8. 발신번호 등록, 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업자, 사용자의 의무 및 기타 고지사항

사용자는 서비스를 통해 문자메시지 발송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는 경우 SMS 인증/ARS 인증/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 인증 방법을 통해 발신번호 등록을 마친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이상의 인증과정을 거치지 않은 사용자 또는 사업자는 서비스 내에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9. 발신번호 변작방지와 관련한 채널의 조치 내역, 책임 및 한계

블루엠텍은 사기 목적으로 전화번호를 변작하는 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자를 대상으로 본인전화번호와 발신전화번호를 비교 확인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필요한 기술적인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또한 블루엠텍은 전화번호 변작을 통한 사기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법규를 준수하며, 만일 사용자가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 지체 없이 해당 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2-10. 불만사항에 대한 신고

사용자는 아래와 같은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블루엠텍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으며, 블루엠텍은 사용자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각 불만형태별 블루엠텍의 신고처리 기간은 원칙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해 통신 장애가 발생한 경우, 영향을 끼친 고객사에게 안내, 사과를 7일 이내 진행. 품질 개선이 필요할 경우 30일 이내로 개선.
•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해 시스템 장애가 발생한 경우, 영향을 끼친 고객사에게 안내, 사과를 7일 이내 진행. 품질 개선이 필요할 경우 30일 이내로 개선.

3.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3-1. 서비스의 중단

블루엠텍은 법령, 행정처분 또는 영업상, 기술상, 불가항력적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사전 통지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은 장비의 유지 보수, 점검 및 기능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필요하다면 사전 통지 없이도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은 상황을 파악하는 즉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블루엠텍은 적절한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의 중단이 길어지는 경우 피해가 발생된 사업자에게 합리적 범위 내에서 보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은 전기통신사업법 제26조와 동법 시행령 33조에 따라서 서비스의 휴지 또는 폐지가 예정되는 경우 사용자에게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블루엠텍 서비스 및 이메일을 통해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3-2. 이용계약 해지

사업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은 사업자의 해지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없이 그에 따라 해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블루엠텍은 사업자가 본 약관상 의무를 위반하거나 1년 이상 플랫폼에 접속하지 않는 경우, 기타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사전 통지 후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블루엠텍은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에 따라 블루엠텍이 보유하여야 하는 정보를 제외한 사업자 관련 개인정보 및 데이터 등 일체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그에 따라 삭제된 정보는 사후적으로 해지가 철회되더라도 복구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3. 발신번호를 변작한 송신인의 서비스 제공 중지

블루엠텍은 서비스를 통해 발신번호가 변작된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었음을 인지하거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련 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발신번호 변작 여부에 대한 확인을 거쳐 문자메시지를 발송한 사업자의 해당 회선에 대한 서비스의 제공을 영구정지 또는 3개월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한 경우, 블루엠텍은 해당 사업자 또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중지 사유, 이의제기 절차 등을 서면(전자문서 포함), 이메일,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을 이용하여 통지합니다.

4. 데이터에 대한 권리 및 책임

4-1. 데이터에 대한 권리 및 책임

블루엠텍은 서비스 운영 및 제공을 위한 목적 범위 내에서 플랫폼을 통해 게시 또는 전송되는 데이터를 사용, 저장, 수정, 복제, 공중송신, 전시, 배포 등의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권리를 가집니다. 그러나 블루엠텍은 서비스 운영 및 제공 이외에 그 밖에 다른 목적으로 위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블루엠텍은 데이터의 게시 또는 전송이 관련 법령, 본 약관 또는 사회상규에 위반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해당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그에 대한 접근을 차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게시 또는 전송에 관여된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블루엠텍의 권리가 블루엠텍에게 데이터를 검토하여 삭제 또는 차단 등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블루엠텍은 데이터 저장 및 처리 시설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그러나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 또는 채널에게 고의 없는 사유로 데이터가 삭제되는 경우 블루엠텍은 사업자 또는 사용자에게 그 백업을 제공할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4-2. 사용자 및 사업자 정보 관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플랫폼, 서비스 화면,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SMS, 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객 관련 정보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이 때 사용자는 블루엠텍 서버에 접근하여 고객 정보를 직접적으로 수정,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는 등 고객 정보에 대한 일체의 관리 권한을 가지며, 블루엠텍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화 내용 등 고객 관련 정보를 보관할 수 있을 뿐 이를 수정,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3. 개인정보 보호

사용자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는 블루엠텍에게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블루엠텍은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사용자가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합니다. 그 밖에 법령상 요구되는 경우가 아닌 이상 블루엠텍이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일은 없으며, 블루엠텍이 매니저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기울이는 노력을 포함하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루엠텍은 사용자가 서면으로 요청하는 경우 혹은 해지 등 사유로 본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에 사용자로부터 수취하였던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사용자에게 반환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 또는 관계 당국에 사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련 정보 혹은 엑세스 권한을 제공할 의무를 부담하는 경우, 블루엠텍은 그에 따른 의무를 이행합니다.

5. 기타

5-1. 손해배상

블루엠텍은 아래 각 호의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블루엠텍은 법률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위약벌, 간접 손해, 특별 손해, 결과적 손해, 징계적 손해, 및 징벌적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발생한 손해
2.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함으로써 입은 손해
3. 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용 과정 중에서 사용자에게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
4. 제3자가 불법적으로 블루엠텍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하거나 혹은 블루엠텍 서버와 관련된 전송을 방해함으로써 발생한 손해
5. 제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써 발생한 손해
6. 전송된 데이터의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한 손해
7. 명예훼손 등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제3자에 의해 발생한 손해
8. 기타 블루엠텍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

5-2. 무보증

블루엠텍은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에서 서비스를 어떠한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이용 가능한 대로'의 상태로 제공합니다.

사업자는 서비스의 이용 및 이와 관련한 플랫폼 기타 프로그램의 사용에 관한 위험이 전적으로 사업자에게 있음에 대해 명시적으로 인정 및 동의합니다.

블루엠텍은 서비스에 관하여 사업자 및 사용자의 요구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며,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고, 적시에 제공되며, 안전하고, 오류가 없고,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다는 등의 점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5-3. 책임제한

1. 블루엠텍은 천재지변, 전쟁, 디도스(DDOS) 공격, IDC 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등 예측할 수 없거나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블루엠텍은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서비스 제공 중단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블루엠텍은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 관련 사업자 또는 사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 및 자료의 활용은 전적으로 사업자 및 사용자의 책임 및 판단 아래 이루어지며, 블루엠텍은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업자의 기대이익 미실현 또는 손해 등에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블루엠텍은 사용자가 플랫폼을 통해 게시, 전송하는 정보 및 자료를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이에 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블루엠텍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채무불이행, 불법행위 등 문제가 발생하여 사업자(또는 사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블루엠텍은 사업자로부터 실제 지급받은 서비스 이용요금 총액의 한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5-4. 약관의 해석 및 개정

블루엠텍은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적용일자)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블루엠텍은 개정약관 적용일로부터 7일 이전에 사업자에게 그 적용일과 개정내용을 명시하여 공지합니다. 다만, 사업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적용일자 30일 전에 매니저가 서비스 가입 시 제공하였던 이메일 주소를 통해 개별적으로 통지합니다.

이상의 절차 및 방법에 따라 블루엠텍이 약관 개정에 관한 사항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적용일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사용자가 약관 개정에 대하여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사업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블루엠텍은 사업자와의 법률관계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블루엠텍 및 사업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5. 재판관할 및 준거법

본 약관은 한국어를 정본으로 합니다. 본 약관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법률관계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이 준거법으로서 적용됩니다. 그리고 본 약관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업자(또는 사용자)와 블루엠텍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당사자들은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하여야 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대한민국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분쟁을 처리합니다.

5-6. 기타

사업자 및 사용자는 홈페이지에 표시된 주소, 혹은 블루엠텍에 의해 제공된 다른 주소 및 연락처에 대한 이메일 혹은 우편을 통해 채널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블루엠텍은 회원가입 시 사용자가 입력한 사업자 또는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 혹은 웹사이트를 통해, 또는 서비스 상의 공지화면을 통해 사업자 또는 사용자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공지일자: 2023년 11월 20일
적용일자: 2023년 11월 27일

블루피드에 가입하는 사업자는 꼭 읽어주세요

1. 블루피드를 이용한 고객 상담업무를 담당할 사용자가 필요합니다.
o 사업자가 블루피드를 이용해 고객과 소통과 관리를 진행함에 있어, 이러한 업무를 직접 수행할 담당자(사용자)가 필요합니다.
o 사용자는 사업자를 대리하여 블루피드를 이용할 권한을 가지는바, 블루피드에 관한 사용자의 행위는 곧 사업자의 행위와 동일하게 간주됩니다.
o 사업자는 이러한 사정을 고려하셔서 소속 임직원 중 적절한 분을 블루피드 사용자를 선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사업자의 별도 통지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 시에 입력된 소속 임직원이 사용자가 됩니다.

2. 고객 개인정보에 관한 관리 권한은 사업자에게 있습니다.
o 블루피드는 고객관리 솔루션을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사업자가 보유한 고객의 개인정보 데이터를 수집 기타 처리합니다.
o 고객 개인정보 데이터에 대한 모든 관리, 제어 권한은 사업자에게 있으며, 블루피드는 사업자의 요청에 따라 위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o 다만, 고객은 개인정보의 주체로서 언제든지 사업자에게 자신에 관한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사업자는 블루피드에 고객 개인정보의 처리 업무를 위탁합니다.
o 사업자는 블루피드를 통한 고객과 소통 및 관리를 위해 블루피드에 고객 개인정보의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블루피드는 이를 수탁하여 수행합니다.
o 사업자는 개인정보 위탁업체로서 법령상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며, 블루피드는 개인정보 수탁업체로서 개인정보 보안에 대해 관련 법령에 따르는 기준을 성실하게 준수합니다.
o 사업자는 개인정보 처리위탁에 관한 관련 법령에 따라 블루피드(주식회사 블루엠텍)는 개인정보 수탁업체로 명시하여, 블루피드에 고객 개인정보의 처리업무를 위탁한다는 내용을 사업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할 의무가 있습니다.
o 이에 블루피드를 이용하시기에 앞서 사업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검토해주시고, 고객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에 관한 아래 내용의 추가를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 제공에 있어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로 하여금 수행하도록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위탁을 받은 업체가 관계 법령을 준수하도록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되는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업체명: 주식회사 블루엠텍
위탁업무 목적: 고객 마케팅 및 영업관리 업무
추가적으로 개인정보 위수탁계약에 대해 문의가 있으신 사업자는 privacy@bluemtec.com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블루피드 플랫폼의 역할

• 사업자의 고객과의 상담 및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블루피드는 사용자가 고객 마케팅 및 영업 관리 기능이 제공되며, 블루팜코리아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정보 제공 및 소통 환경을 제공합니다.
• 이 때 사업자는 블루피드가 제공하는 규격 범위 내에서 텍스트, 사진, 링크 및 기타 사업자가 원하는 내용을 블루팜코리아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표현할 수 있습니다.
• 블루피드 이용 권한은 사업자를 대리하여 관련 업무를 담당 수행하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고객이 블루피드를 통해 사업자와 사용자를 통해 수집, 처리한 고객의 개인정보는 블루엠텍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사업자는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블루피드에 해당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또는 삭제를 요구할 권리 및 권한을 가집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사업자의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사업자 상호, 사업자 번호, 업태, 업종, 대표자 성함,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사업자 주소, 대표번호, 팩스번호, 홈페이지 주소, 통신판매업번호, 담당자 성함,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개인정보 수집 목적 블루피드의 사업자 계정 생성 및 관리, 서비스의 제공 및 개선, 사용자 및 사용자가 소속된 사업자와 의사소통, 지원, 마케팅 정보 제공, 블루피드의 계정 생성 및 관리, 서비스의 제공 및 개선, 매니저 및 매니저가 소속된 사업자와 의사소통, 지원, 마케팅 정보 제공
보유기간 회원 유지 기간 (회원탈퇴 시 즉시 삭제)

2) 사업자가 사용자의 ‘인증’ 및 이용 신청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사용자 성함, 휴대전화 번호, 사원번호, 소속팀 명
개인정보 수집 목적 사업자 소속의 사용자를 확인 및 인증하기 위함
보유기간 회원 유지 기간 (회원탈퇴 시 즉시 삭제)

3) 사용자의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개인정보 수집 목적 블루피드의 사용자 계정 생성 및 관리, 서비스의 제공 및 개선, 사용자 및 사용자가 소속된 상급자와 의사소통, 지원, 마케팅 정보 제공
보유기간 회원 유지 기간 (회원탈퇴 시 즉시 삭제)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최소한의 개인정보, 즉, 필수 항목에 대한 수집 및 이용에 미동의 시 회원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선택항목인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맞춤정보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